강동구지회(지회장 엄기순) 부설 강동노인대학(학장 강인수)은 지난달 30일 강동구 파크골프장(강동구 한강남자전거길 3581)에서 이수희 강동구 구청장, 엄기순 강동구지회장, 신학진 강동구 파크골프협회 회장, 김분숙 파크골프 전문지도 강사 등 내빈과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파크골프교실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은 최광필 강동구지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학장인사, 격려사, 축사, 수료증수여, 시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수료식에서 이수희 구청장은 수료생을 격려하면서 노인들의 건강과 복리향상을 위하여 금년도에 성내동 유수지에 파크골프장을 증설하고 스크린파크골프장도 추진중이라 하였다.
엄기순 지회장은 최근 파크골프가 노인에게 유행인 만큼 강동노인사회에도 파크골프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 하였다.
신학진 협회장은 수료생을 축하하면서 파크골프를 계속할 수 있도록 강동구 파크골프협회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당부하였다.
강인수 학장은 인사말에서 2024년 제1기 파크골프교실 개설에 이어 금년도에도 제2기 파크골프교실을 개설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준 강동구청,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강동구 파크골프 협회, 그리고 수강생들을 열심히 지도하여 준 강사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파크골프교실을 지속적인 사업으로 추진할 것이라 하였다.
이번 제2기 파크골프교실 수업은 지난 4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강동노인회관과 강동파크골프장에서 이루어 졌으며 수업 마지막날인 5월 30일에는 수강생 전원이 강동파크골프장에서 9홀 라운딩을 한 후 성적우수자 3명(1등 한지규, 2등 전오복, 3등 성지현)에게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장의 시상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