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지회(회장 홍성언)는 12월 24일 오전 전주시지회 강당에서 2025년 대한노인회전주시지회 동분회 평가 시상식 행사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언 지회장을 비롯해 이희구 수석부회장, 백종옥 노인대학장과 임원 16명, 35개 동분회장과 전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동분회 평가 시상식에서 종합평가 최우수분회에 중화산2동분회(한영자 분회장), 우수분회 진북동분회(최점순 분회장), 장려분회 동서학동분회(김상문 분회장), 우아1동분회(황호연 분회장), 분회활성화 우수분회 완산동분회(서남석 분회장), 인후3동분회(김병주 분회장), 회원배가 우수분회 평화2동분회(김인식 분회장), 송천2동분회(최정권 분회장)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 이어 한해동안 지회의 활동사진을 영상에 담아 시청하는 동영상 시청 시간을 통해 한해의 다사다난한 이모저모를 되돌아보며 단합과 화합, 2026년의 힘찬 도약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홍성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지회와 동분회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여 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임원님과 동분회장님, 649명 경로당 회장님과 3만여 회원님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없는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전주 김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