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지
- 일반
- 라이프
- 기획 / 인물
- 지역 / 노인회
- 오피니언
- 커뮤니티
인천시는 시민안전보험의 후유장해 보장금액을 지속적인 치료비를 고려하여 최대 1,000만 원에서 1,500만 원으로 상향하고, 보장항목에 전세버스 이용 중 상해 사망 및 후유장해 항목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어르신의 디지털 접근성 강화를 위해 시범 추진한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폰 보급사업 가입자가 지난 12월 28일 현재 1천 명을 넘어 섰다. 시는 시범사업 임에도 본 사업에 대한 시민수요가 꾸준히 …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부산시연합회 문우택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구·군 지회장 등 20여 명은 지난 5일 동래구 소재 충렬사를 찾아 합동 참배했다. 충렬사는 임진왜란 때 왜적과 싸우다…
충북연합회(회장 김광홍)는 지난 4일 2021년도 시무식을 개최하였다. 김광홍 회장은 코로나19 등 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으나 새해에는 모든 일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길 소망하고 지난해 취임한 김호일…
전라남도연합회(회장 배기술)는 지난 12일 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에 취약어르신에게 써달라며 코로나19 성금 6천 4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남도청에서 가진 기탁식에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경상북도는 지난달 18일 도청 사림실에서 2020년 경로당 행복도우미 우수기관 및 개인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부대행사로 우수활동 사진전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경로당 행복도우미…
서울시는 ’21년 1월 1일부터 서울시, 25개 자치구 및 산하 투자출연기관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는 공공와이파이(12,808대)의 SSID(와이파이 식별자)를 일반접속(개방형)은 ‘SEOUL’, 보안접속은 ‘SEOUL_S…
경기도가 1월까지 ‘복지대상자 통신비 감면 신청안내’ 집중 홍보기간을 운영한다. 기초생활수급자, 기초연금수급자, 장애인, 차상위계층 등 이동통신요금 감면 대상자임에도 제도를 알지 못해 신청하지 않…
3만여 당진시 노인들의 권익과 복지증진을 위한 공간인 당진시 노인회관이 문을 열었다.당진시 수청동 1005번지 일원에 위치한 당진시 노인회관은 20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660㎡, 3층 규모로 이달 초에 준…
강동구지회(지회장 김병운)는 지난 22일 강동구지회 3층 강당에서 코로나19 단계 격상에 의해 지역별 소규모 인원으로 4회차에 걸쳐 경로당 회장이 참석하여 2021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와 코로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