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아산시지회, ‘제8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아산시지회(지회장 오치석)은 지난 21일 곡교천 그라운드골프협회구장에서 ‘제8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오치석 지회장과 지회 임원 및 분회별 남녀 선수단 17개 팀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치석 아산시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날씨 좋은 오늘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그라운드골프는 우리 노인 세대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스포츠 중의 하나이다”라며, “오늘 대회는 어르신들의 체력 증진과 선수들 간의 화합의 자리인 만큼 승패를 떠나 소통하며 서로 간의 돈독한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오치석 지회장을 비롯한 선수들, 지회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라운드골프를 통해 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고, 우리 시도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책을 추진해 행복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결과 단체우승은 온양3동분회, 준우승은 온양5동분회가 차지했으며, 개인전 1위는 정도순, 2위는 이재일 어르신이 수상했다. 아울러 50m 홀인원상은 3명, 25~30m 홀인원상은 12명이 수상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