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에는 관내 25개 분회, 32팀 230여명이 출전해, 그동안 열심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뜻깊는 대회가 됐다.
현준태 춘천부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춘천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덕규 지회장은 “좋은 날씨에 승패를 떠나 어르신들이 웃고 즐기며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팀의 열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남자부 우승 – 신북, 준우승 – 서상B, 공동3위 – 동산백호, 온의A
여자부 우승 – 후평3동, 준우승 – 거두B, 공동3위 – 동면A